SE CI

Soil Engineering의 이니셜 SE를 심볼마크화 하였습니다.
SE 심볼마크는 정적인 구도 안에 역동적인 행동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기반을 갖춘 형태에서 무한한 行의 흐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첫째, 무한대를 형상화하여 무한도전, 무한열정, 무한가능성의 의미로 SE의 경영전략인 行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둘째, 지구본을 펼쳐 놓은 구드도법의 세계지도 형상이며 '지구의 피부를 가꾸자'는 기업의 비전을 표현하였습니다.
主色인 청색은 젊은 기업, 신뢰의 기술, 미래지향 기업을 의미합니다.

Logo type

로고타입&슬로건은 심볼마크와 더불어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기본요소로서 심볼마크의 이미지와 조화될 수 있도록 개발된 디자인체입니다.
로고타임&슬로건은 각각의 글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형태,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컬러는 여건에 따라 변경가능합니다.(블랙,흰색,회색,금색,은색)

Symbol Mark Color

전용색상은 심볼마크, 로고타입과 더불어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기본요소로서 SE의 이미지를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선택된 색상입니다.
메인컬러인 청색은 젊은 기업을 의미로 둔 컬러로 신뢰의 기술, 미래지향 기업을 의미합니다.
서브컬러인 그린컬러는 친환경기업의 이미지를 나타내고 황색컬러는 땅을 의미합니다.

Brand Mark

SE의 브랜드 마크를 소개합니다.
SE의 제품브랜드로써 커뮤니케이션의 가장 핵심이 되는 기본요소이자 대표하는 상징물입니다.
EXT, SAP, PF, GCB, BINDEARTH, HD File 6종의 브랜드 마크는 해당 공법과 제품의 특징을 포인트로 적용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는 브랜드 마크만으로도 어떤 공법과 제품인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컬러는 메인 컬러인 블루를 활용하여 적용하였습니다.
6종의 브랜드 마크를 SE CI와 일관된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서 로고타입, 컬러, 포인트를 일관성있게 적용시켜 SE의 하위브랜드임을 명확하게 하였습니다.
EXT(이엑스티 선단확장파일)은 “T”에 선단확장파일을 포인트로 접목

SAP(다목적 소규경파일)은 “P”에 스크류앵커파일을 포인트로 접목 
GCB(친환경 보수보강재)는 재생의 의미를 강조하여 갈라진 틈사이로 새싹이 돋아나는 것으로 표현
PF(포인트기초)는 “P”와 “F” 에 구근 형태를 포인트로 접목
BINDEARTH(친환경 고기능 고화제)는 지구의 표면을 연상시키는 라운드로 특징을 강조
HD(특수 고하중 파일)는 HD-R File과 HD File을 통칭함으로 제품의 특징을 포인트로 접목시키지 않고 로고 형태와 컬러만으로 통일